동마산병원

고객제안

홈 > 고객광장 > 고객제안


병원의 존재이유

무자빼이 2020.03.12 16:41 조회 수 : 73

개인정보수집동의 동의합니다. 

요즘 코로나19 로 인하여 병원의 존폐가 걸린만큼 민감하게 환자를 대하는것에 심히 우감을 표합니다.

하지만 환자의 경우도 다양한 만큼 여러방안을 두고 운영해야 하지 않습니까

78세 아버님을 모시고 내과 진료받으려 갔더만 황당하게도 바로 다른곳으로 가라하다니?

이건 병원의 존재를 어떻게 인식해야하는지?

 

2주전 아버지가 마산의료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해보았는데 물론 음성으로 나왔고

이과정에서 마산의료원  검진의사가 혹시나 모르니 2주 자가격리후 종합병원에서 심장?쪽으로 검사를 해봐라해서 갔더만

x-레이를 찍고 기다리고 있었더만 마산의료원에 가서 검사를 받으랐고 설명도 없이 가라하니 참으로 기가 막힙니다.

마산의료원 의사가 병원측에 안심을 시켜주고자 음성판정의 확인 문자를 보여주고 아버님 진료를 받으라 했는데,,,

마산의료원이 지금 외래환자를 접수해줍니까?

아프면 그냥 죽으면 됩니까?

이내 다른 병원에 사정을 설명하니까 진료가능하다면서 오시라 하더군요.

돈만 받고 판독조차 안한 동마산에서 촬영만 한 x-레이  복사복으로 판독으로  진료를 해주시더군요.

심장전문의 큰 병원에서 진료를 권했고 현재 오른쪽 갈비뼈에 뿌려진만큼 건강에 유의하시랐고.

의사전달이 잘 안되는 노인네가 얼마나 힘들어곘어요. 예?

 



비급여안내      |      환자 권리와 의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수집거부